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문상담교사2급 자격증 취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2:57


    >


    >


    네, 기뻐요!! 여러분의 학습 멘토입니다.​ 오늘 조사할 과정은 곧바로 전문 상담 교사 2급 자격증인데요.취득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조건을 확인하고 조건이 안 되는 분은 조건 맞추는 비결까지 알아내서 본인 스스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자, 전문 상담 교사 2급 자격증을 따면 어디에 활용할 수 있나요?기본적으로 전문상담사로서 활약할 수 있으며, 상담실, 현장에서 학생들의 멘탈헬스와 복지를 통한 인성까지 담당하며, friend 본인 앞으로 진로까지 상담하고 예방하는 업무를 한다.그렇다면 취득하는 비결을 알아볼 것입니다.첫번째로는 관련학과를 졸업하고 대학 다닐 때 교직 이수를 받은 사람.둘째, 대학원에서 마찬가지로 관련학과와 교직을 이수해야 한다.그렇다면 교직 이수를 필수적으로 받아야 하는데, 대학원에서 받아도 되고 대학 재학시절에 받으면 되는게 사실인데요.


    >


    >


    하지만, 여러분이 재학 중에 이런 학점을 이수한 적이 없다고 한다면 대학원을 가주셔야 하는데 대학원에 가기에도 관련 전공이라는 것이 비전공자 분들은 이곳에서 다시 한번 좌절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하지만 최근 들어 편입을 준비한 본인 하기에는 아무래도 비용이 현실적으로 본인의 시간이 많이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제가 가르치는 비결은 편입보다 단기간에, 그리고 등록금보다 비교적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비결을 통해서 심정 학사 학위를 이수하신 김 0영국에게 학습 후기를 부탁했습니다.같이 한번 읽어볼게요​


    ​ 이번에 선생님 역으로 심리학사 학위를 받은 김 0영과 한다.당초 받을 때만 해도 정말 가능한지는 몰랐는데, 이렇게 하면 가능하거든요.요즘은 대학원까지 시간이 남아 있어서 좀 여유있게 준비해갈까 생각중입니다.저는 원래 일반학원에서 선생님을 했었거든요.그래도 요즘 애들 말 잘 안 듣는 거 알잖아요.학원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하지만 남의 집 나쁜 아이를 때릴 수도 없고.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


    >


    점점 피곤한데 아는 언니가 전문상구 전부 sound 교사라는 자격증으로 학교에 취직한다고 했어요.그래서 어떻게 하는지 노하우도 궁금하고 나도 가능한지 알아보고 싶어서 이것저것 물어보기 시작했습니다.하나단 언니도 조건이 본인의 그런게 안됐는데, 학점은행제라는 것으로 조건을 맞춰서 준비를 한다고 하더라구요.sound 학사를 받을 수 있다는게 신기해서 저도 가능한지 물어봤더니 자세한건 선생님께 물어보라고 연락처를 받았습니다.집에 가서 바로 연락하면서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노하우를 물었습니다.​ 제가 해야 할 것은 언니와 같게 관련된 학위를 맞추어 ​ 나는 대학을 졸업하고 2학기에 3학기 정도만 수업을 듣고 오면 된다고 혹시 슴니다. ​ 선생이 가르치신 것은 sound학사를 받으려면 하나 40학점을 받아야 했고 ​ 단위를 채우기에는 다양한 노하우로 채울 수 있다고 하셨죠.우선, 제가 전문대를 본인온단위를 활용하는 것으로 가르쳤습니다.​ 이렇게 나는 아내 sound에서 하나 40점 모두 받는 줄 알았는데 전 명문대 자신 온 것이 ​ 관련 전공이 덜 최대 80점까지 받을 수 있다고 들었어요. ​, 그러므로 나도..sound와 관련밖에 없는데 70점까지 인정 받았습니다!!인정 받고 본인으로 부족한 것은 온라인 수업과 자격증 같은 것을 취득하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온라인 수업은 어떻게 고등 학교 3시에 듣는 인강도 좋았습니다! 어디 갈 필요도 없었고 집에서 편하게 들었습니다!!


    >


    해서는 안되는 것 자신.. 어려운 일이 있으면 선생님께 바로 전화해서 선생님께 댁에 감사드리고 죄송한 일이 큽니다. 내가 하나하나 0시가 넘도록 쿳쟈 신이 당시에도 잘 받아 줘이미 우매 울고 감사합니다 저는 골란 노하우로 2학기 정도에서 끝냈지요~ ᄏ 이제 대학원 갈 소견이라 설레기도 하네요..붙거나 하면 자랑하러 오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비결로 비전공자 분들이 자신의 학력이 부족한 분들도 준비할 수 있는 비결을 알아보았고, 하면서의 자세한 비결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저에게 질문해 주시면 잠자는 시간을 제외하고 답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이런 스토리가 있습니다.성공에 반정도는 실패가 아니어도 전하지 않습니다.제가 좋아하는 스토리 중 하자신입니다.실패는 성공으로 가는 길 중의 하자신이고, 반대가 아니라 생각한다.


    >


    항상 성공하고 도전하는 여러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할 것이다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