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입니다신 중 담석. 담석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8:07

    네. 대단히 신세를 졌으므로, 예를 들면, 치과인 같은 증상이 있는 분들을 위해 후기를 남깁니다.#요 신중 그 닷시리석 #요 신중 그 다소리석증 #그 다소리석제거수술 #그 다소리석증 #전치태반 작년 8월 스토리 유아를 낳은 축복이요, 기적이요, 감사의 하나였다.20하나 6년 하나 2월 이야기. 입니다. 신인이라는 것을 알았고.안정기에 접어들 때까지 조심도 했다.그렇게 초기 입덧으로 고생도 했지만 행복한 과민한 나날이었다.아직 기억하고 있다.그날 오전의 고통을.하나 7년 5월 하나 8개.출근하려고 준비하다가 마루를 데굴데굴 굴렸다. 오른쪽 명치 통증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이날 먹은 오전우유+버터로 구운 식빵입니다.신에 의한 덩어리인 줄 알고 심호흡을 하며 참으려 했는데 가끔 이상고통이었다. 결근 그리고 그 다음날 night. 엄마,동생과 함께 빕스에서 night를 배부르게 먹고 돌아오는 차안에서 또 다른 오른쪽 명치가 아프면서 넋을 잃을 정도로 엄청난 고통이었다. 버스안에서 벌벌 떨면서 힘들어하고 있으니 승객들이 괜찮냐고 물어볼 정도다그 다음부터는 스토리할 것까지도 없다.무언가를 먹고, 과인면도, 여느때와 달리 찾아오는 오른쪽 명치의 통증으로, 귀가 도중에도, 집에서 쉴 때도. 증상으로 찾아본다. 결스토리내과를 방문, 초소리파를 촬영. 입니다! 신중하니까... 초성파는 간단하지 않았지만... 그 달소리 주머니 속에 모래처럼 그 달소리석이 들어 있었다고.결스토리. 그 다소이석증 확진. 이에요=신중하게 맘껏 먹으려던 내 꿈은 끝나고 통증이 안 나려면 식단을 조절할 수밖에 없는 조절할 수밖에 없다.소식과 기름진 음식은 먹지 말고 육류를 피해라.현미밥에 야채위주의 식단, 고기를 아예 안 먹을 수는 없으니까. 가위로 잘게 썰고, 잘 씹고, 그 과인마 단백질의 밥. 그 '다소 리석증'에 시금치도 좋지 않다고 해서 나쁘지 않았던 시금치과의 인물은 별개지만, 요즘도 보지 못했다.#그 다소이석증 담낭에 돌이 생기는 것으로 통증이 없다면 문제없다.그런 통증이 한번 발생하면 어느 때보다 발생한다.#그 다소리 속쥬은 쥬은상 소리 식물을 밥 하고 나 면 기본 하나테테로으로 3태 테러까지 눈도 뜰 수 없는 이야기도 못하는 고통이 따른다.나는 오른쪽 명치가 아픈데다 등 통증까지 동반한다.참을 수 없는 고통이었다.그 닷소리석이 그 닷소리 낭에서 빠져나와서 구아린과 그 닷소리 관에 걸리고 그 닷소리 국물이 빠져서 アイン아인을 못하게 길을 막아 버리는데, 구아린 하면 급성으로 염증이 생겨 합병증으로 큰 하나가 된다고 주의를 주었다.#그 닷시리 석증 원인의 주된 요인은 불규칙한 식습관인데 여성은 입니다.신에 의한 호르몬 분비, 호르몬 불균형 등으로 생길 수 있다고 한다.맞습니다. 신장 중 그 다소이석증의 원인은 명확하지 않지만, 데스신장에 의해 콜레스테롤의 분비가 증가하고, 그 다소이즙의 성분이 변화하여 하나 가능성도 있습니다.먹을 수 있는 약도 없고. 수술로 그 다소이낭을 제거하는 방법일 뿐인데 말이에요, 신중. 어떻게든 버티기로 했다.신중하게 먹을 수 있는 진통제를 먹기로 했지만, 유아들을 위해 그냥 그런대로 진통제를 먹지 않으려고 노력했다.과인은 #전치태반 때문에 결실 스토리.하나반 산부인과에서 대학병원으로 트랜스퍼되었다. 전치태반에 의한 하혈로 인해, 또 응급실과 입원이 일상사였다.대학병원에 입원중에서도 그 다소이석에 의한 통증으로 인해 외과협진. 과다출혈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하나방산부인과에서는 조금 힘들다.교수님의 스토리로 시한폭탄을 안고 있대.태교여행은 꿈을 꾸는 스토리라고 했고.유아가 커짐에 따라 누르는 힘이 커지면 출혈이 잦아져 입원과 퇴원을 반복한다.한 달 동안 집에 있었던 적도 있다.전치 태반에서 자연 분만을 할 수 없어 계획하고 있어 3주 가량 일찍 제왕 절개하기로 했다."나의 기원은 제왕 절개를 하면서 그 다소 이 돌 제거 수술도 모두 함께 하고 싶을 것임에도 산부인과 교수의 절대적인 반대로..."유아를 가장 먼저 낳고 1개월 정도 그 다소 구름, 그 다소 이 돌 제거 수술을 하는 것을 자결했다.아이를 낳고도 다소 이석에 따른 통증이 계속돼 밥도 제대로 먹지 못하고 미역국도 제대로 먹지 못하는 상황.조리원에 있는 2주에도 통증에 의해서 소동이 빚어졌다. (데굴데굴 굴러 원장과 함께 병원에 방문)삼칠화정지과.아내의 목소리로 친정 아버지가 유아를 만나러 온 주요 스토리.제1이지만 최근까지 통증과 비교가 안 되는 고통으로 눈도 뜨지 않고 결심했다. 마약성 진통제를 먹어도 약이 듣지 않고 부모나 남매가 있는데 얼굴도 보지 못했다.결말 응급실에 실려가서... 바로 다음날 응급수술을 하기로 자결했다.염증 수치가 오르고 진통제도 스토리를 듣지 않기 때문에 수술일까지 기다릴 수 없다는 것.갓난아기의 유아를 두고 결스토리 수술.


    >


    어린 자녀를 낳고 271만에 수술.복강경으로 수술하고 31의 입원했습니다.배꼽을 절제하고 진행해 다행히 흉터는 크지 않지만.약간 배꼽이 찌그러진 소견이랄까.아는 의사가 임신중 전치태반에 다음자리에서 수술했다고 했더니 "당신의 죽음은 살았네요!!!!" 예" #다음자리 수술 이후 관리다음자리 제거 수술 이후.입원 31후에 퇴원 후 잠시 어린 아이를 안아 보지 못했어요.배에 힘이 들어가 곤란하다고 한다. (탈장주의) 허리를 펴기도 힘들었고, 소화 후 낭을 제거했으니 그 역할을 아까 쉽게 할 수 있도록 적응기간을 줬어야 했어요.종류별로 돌아가 죽으로 한때 먹었다. 죽을 먹으면서도 소화제를 먹어야 하는 상황.1반식으로 바꾸고 고기도 먹고, 이것 저것 잘 먹지만.너무 많이 먹었어요.또는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으면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제가 없어지는 움속 수술 1년이 흐른 요즘.살이 쪘어. 임신중에 그렇게 먹고싶었던 돈가스를 차석증때문에 먹지못했거든.음석제거 수술을 해서 아주 잘 먹고 있어.가끔 소화제 복용은 하지만.다음 자리가 한번 생긴 사람은 다시 생긴다고 했어요.(다음 관이 아직 남아 있는 경우) 초기에는 식단조절에 신경을 썼는데 사람이란 게 가끔 되면 기억력에 의문이 생긴다.그렇게 아팠다는 사실을 기억하지 못하고.매 1뭐 먹을지 상념 하고 지낸다는 것이 제 최근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