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CM Sp 알아봐요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6:17
>
>
>
>
디자인 5/5CCM또는 Clews Competition Machines는 1971년 볼턴에서 BSA의 무분별한 오프로드 경쟁 부문의 잔재에서 시작되고 대부분은 오프 로드(off-road)및 드문드문은 오프 로드(off-road) 화려한 handbuilt싱글.2017년에 아내 sound공개된 스핏파(Spitfire)는 그 격렬한 또 다른 순간 중 하쟈싱입니다.off-road의 우수성에 의거 Spitfire는 현대의 오프 로드스터 1의 바퀴, 브레이크와 집착하는 동시에 hand-wrought하게 된 튜브의 강철 프레입니다고 enduro스타 1의 액체 냉각 싱글을 사용합니다. 그렇게 자신, 화려한 비트는 원시적인 '거리 뒤죽박죽', 미니 포르말리즘 외모, 훌륭한 디테 1및 겔화가 잘되고 회사의 광택제가 없는 주류 업체들이 의심할 여지도 없고 가져올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승마 위치 5/5갤러리를 보는 것 네가지 보는 것은 자네밖에 것입니다:두개의 바퀴, 가장 지루한 물건 쇼크 프레이면 세미-오후로ー도톡쥬크시 것을 sound단계(너 이것의 변종에 다소 의존)-그게 전부예요. 좌석은 단조롭고 얇고, 바는 좁고 평평하며, 모든 것이 가볍고 가볍습니다. 그리고 사치품이나 편안함등의 기능을 기대하지 말아 주세요. 그러면, 그 단순함과 거리의 스크램블러한 느낌도 매력적입니다. 스핏파이어는 가볍고, 귀엽고, 재미있습니다.(적어도 짧긴). 더 많은 것이 필요하고, 자신이 필요하면 그 요점을 놓치고 있습니다.실용성 2/5시발눙 솔직히 예상하는 명 도에프니다.실용적인'은 단순히 스피투파이어 어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가볍고 불평하지 않는 55bhp, 단 1성은 거리 또는 안락한 무슨 종류 나의 평균 없이 sound를 의미합니다;탱크 범위를 동무오쟈싱지 않고 음식 공급, 제로 주름 장식이 없습니다.하지만 다시 한 번 요점은 빠져 있습니다. 스피토우화이아과 함께라면 스타 1과 짧은 아이 재미에 관한 것으로 약간의 보너스는 단순한 태블릿 루네스와 민첩성에서 멋지고, 펀치로 재미 있는 타운 자전거입니다.그러나 우리는 세련된 도시의 슬리커를 저희 쪽에서 의견하고 있습니다. Sunderland또는 Stockport보다...성능과 제동 3/5갤러리를 보기, 원시 600cc스트리트 싱글은 Spitfire를 정교하고 다기능의 슈퍼 오토바이 또는 전자 제품이 탑재된 리토그프 V-트윈과 비교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CCM의 작은 재미 인물이 아니다. 그렇다면 싱의 탈것에는 doddle인 초경량, 단순하면서도 펀치가 있는 승용마로 바보다. 그리고, 그 때부터 꽤 활발한 사람.BMW에서 파생된 600cc싱글은 괜찮은 55bhp를 생산하는 즉각적인 펀치를 공급하고 전면에 있는 단 1 Brembo디스크에는 타고 있는 1종의 승차감에 충분한 전 지료크이 있습니다. 1단 넷 약 65mph이상이지만, 그것을 잊어 버려서.타와 핸들링 4/5추악하지 않는 enduro-style WP는 장치의 앞쪽과 뒤쪽과 we''d는 탈 긴장감이 있어 잘 조절되지 않으면 잘 통제된다고 타이르겠습니다. 다루기도 가볍고 예리한 조향과 기민한 작업이 될 것입니다.이 모든 작업을 통해 CCM은 재미있고 스턴트한 즐거움으로 가득 찬 작은 조각을 타고 자신감이 생깁니다. 특히 불규칙한 도로, 자신의 마을 주변에서는 느린 속도로 움직입니다. 정예기 결국 할 수 있도록 설계됐어요. 그러면 진행되는 도로가 더 빨리 열리면 그 한계가 밝혀집니다.러닝 비용 4/5갤러리를 보기, 솔직히 Spitfire는 너무도 새롭고 아직 실행되지 않은 확장 시험이 거의 없고 매우 매우 달리 실행에 필요한 비용에 대한 정확성을 확신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면 가장 최근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을 증거로 삼아 두려움은 거의 없습니다. 이를 고려하고 보세요:엔진이 입증된 단순한 55bhp, 단 1연료인 때문, 연료 타이어 체인 등에 대한 요구가 많습니다. 주름살과 합병증이 거의 없고 남편도 그 위에 몇 야드 1을 할 가능성이 없습니다. 잔여물에 관해서는 상세히£9995주위에(spec에 그렇게 해서)아주 쟈싱프지 없도록 확률이 오전 더고도 예상하기에는 너무 이르다.신뢰성 3/5다시 예기하지만 스핏파(Spitfire)는 너무도 새롭고 입증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 단계에서 우리가 확신할 수 없어요. 그러면 새 플러스 측면에서 기본 원료는 우리에게 나쁘지 않습니다. BMW에서 파생된 엔진, WP서스펜션과 Brembo브레이크에는 볼튼의 CCM소규모 팀이 제작한 1부, 극동의 기계를 그에로프 히고 전부적으로 품질을 향상시키는 값싼 물건이 없어요.그러나 시간만 있다면...보증이나 서비스 3/5 다른 모델과 마찬가지로 CCM의 스피토우화이아은 2년 무제한, 말 1리에서 보증을 공급하는 관용한 제조 업체와 함께 공급됩니다.서비스는 이동서비스팀에 의해 진행되며, 귀하의 집이 자신의 직장으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엔진이 입증된 BMW단위이기 때문에 두려워할 것이 거의 없고 1반 적으로 작업하기가 쉽습니다.하지만, 할 수 있는 딜러의 수는 상당히 적습니다.장비 3/5'장비'에 대한 기존의 의견은 이쪽에 적용되지 않습니다.라이더 전부 또는 다른 정교한 전자 장치인가. 아니. 가열봉 또는 좌석? 아니야.고급 도수 또는 sound향기 시스템.네리가 없어. 대신 훨씬 중요한 것은 스타 1과 원시 사양입니다. Spitfire만의 기본, 원래 150유닛으로 정의됩니다.와이어 휠, 플랫 바 및 현수막 배출 장치(갈색 시트 및 그립 및 LED 조명과 같은 자연스러운 터치) 스핀오프 Café Racer에는 클립 온, 리셋, 확장 좌석 및 번호판이 있습니다. 플랫 트래커에는 자연스럽게 충분히 플랫 트랙 스타 1의 시트 바 및 18인치 캐스트 휠이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Bobber(9995파운드, 다른 대부분의 변형은 이미 매진되었습니다)은 16인치의 하얀 벽, 오전은 좌석 등을 갖춘 반면 Scrambler버전에는 이중 안전, 전선이나 높은막대가 있어요. 아이디어를 얻으세요?